바카라에서 승리하는 방법
카드 관리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바카라에서 두 손은 신발에서 각각 두 장의 카드로 관리되며 일반적으로 8개의 카드 데크가 들어 있습니다. 한 손은 플레이어 손으로 알려져 있고 한 손은 뱅커 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꽤 많은 플레이어가 각 핸드의 결과에 대해 내기를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 핸드 또는 뱅커 핸드가 9에 더 가깝습니다.[1]
배열은 베팅 당사자 사이의 테이블 주위를 시계 방향으로 진행하지만 플레이어는 신발 패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리하는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흥정하여 테이블 브로커, 일반적으로 칩에 대한 책임을 지는 도박 클럽 대리인에게 전달합니다. 직접 관리되는 핸드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 핸드이고 세컨드 핸드는 일반적으로 뱅커 핸드입니다.
때때로 신발이 재배열될 때 뒤집힌 주요 카드는 판매자가 각 손에 대한 준비의 중간에 "소비"(버려야)해야 하는 카드의 수를 드러낼 것입니다. 따라서 메인 카드가 2 of Hearts인 경우 판매자는 신발을 다시 섞을 때까지 각 손 사이에 두 장의 카드를 소비합니다.
카드가 어떻게 득점되는지 알아내십시오. 기본적으로 카드 값을 함께 추가하여 0과 9 범위의 각 핸드에 대한 점수를 얻습니다. 소송은 간과됩니다. 얼굴 카드는 모든 값이 10이고, 에이스는 값이 1이며, 모든 카드 2-9는 추정 가치가 있습니다. 카드를 더하는 시점에서 10자리의 숫자를 버리고 1자리 숫자를 점수로 만듭니다. 따라서 얼굴 카드는 기본적으로 0의 가치가 있습니다.[2]
플레이어 핸드가 5와 7을 이해한다고 가정합니다. 카드의 양이 12이기 때문에 핸드의 가치는 2입니다. 블랙잭에서와 같이 바카라에서 "파괴"하거나 넘어가기는 어렵지만 히트는 특정 배열에 의해 지시됩니다. 규칙.[3]
동점일 경우 핸드가 통과되고 베팅이 반환되고 핸드가 다시 처리됩니다.
플레이어에서 조회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플레이어 패와 뱅커 패에 대해 세 번째 카드가 그려집니다.
한 손이 8 또는 9를 이해하는 경우 두 손이 서 있어야 합니다. 이 표준은 히트에 대한 몇 가지 다른 규칙을 폐지합니다.
플레이어 손이 5 이하를 이해하는 오프 기회에 플레이어는 샷을 견딥니다. 플레이어 카드는 혁명에서 가장 먼저 적중됩니다.
뱅커가 샷을 견뎌낼 때를 깨달으십시오. 플레이어가 서 있다고 가정하면(핸드가 6 이상을 이해한다는 사실에 비추어), 뱅커는 5 이하를 읽는 핸드에 대한 샷을 견뎌냅니다. 플레이어가 히트한다고 가정하면 플레이어의 히트 카드와 뱅커의 점수에 따라 달라집니다.[4]
플레이어의 세 번째 카드가 9, 10, 페이스 카드 또는 에이스라고 가정하면 뱅커는 0-3일 때 카드를 뽑고 4-7일 때 유지합니다.
플레이어의 세 번째 카드가 8이라고 가정하면 뱅커는 0-2일 때 드로우를 하고 3-7을 유지합니다.
플레이어의 세 번째 카드가 6 또는 7이라고 가정하면 뱅커는 0-6일 때 드로우를 하고 7을 유지합니다.
플레이어의 세 번째 카드가 4 또는 5라고 가정하면 뱅커는 0-5일 때 드로우를 하고 6-7을 유지합니다.
플레이어의 세 번째 카드가 2 또는 3이라고 가정하면 뱅커는 0-4일 때 드로우를 하고 5-7을 유지합니다.
대부분의 클럽에서 테이블의 뱅커는 이 지침에 따라 추가 카드를 요구할 것입니다. 룰렛과 마찬가지로 바카라 라운드에서 해야 하는 주요 선택은 뱅커 또는 플레이어에 베팅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며, 그 시점에서 카드는 벤더와 테이블 브로커에 의해 제한됩니다. 이러한 지침을 아는 것은 좋지만 플레이에 필수적인 것은 아닙니다.
기회에 익숙해지십시오. 바카라를 하는 것은 동전 던지기에 대한 내기를 초현대적이고 세련되게 개조한 것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카드가 관리되기 전에 뱅커 패 또는 플레이어 패에 일정량의 현금을 넣는 것을 선택하는 블라인드 베팅입니다. 게임을 활기차고 감정적이며 불규칙하게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방법론으로 카드에 실제로 영향을 줄 수는 없으므로 게임을 핫샷으로 유명하게 만듭니다.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하우스가 유리할 가능성은 있지만 8덱 신발에서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브로커 베팅의 경우 1.06%, 플레이어 베팅의 경우 1.24%입니다.[5]
성공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종종 갬블링 클럽은 플레이어에게 특정 핸드에서의 성공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스코어카드를 제공합니다. 게임은 여러 손에 걸쳐 존재하기 때문에 베팅 시스템을 육성하고 예를 왔다 갔다 하고 자신의 예를 깨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결국 현금을 획득하는 적절한 방법입니다.
뱅커 또는 플레이어에 베팅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표시하고 올바른 콜에 가까운 승인 표시를 찾으십시오. 생성할 예제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을 따라가. 보드와 모든 계정에서 게임이 흔들리는 방식을 느끼고 마찬가지로 내기를 내려놓으십시오.
큰 손실의 도박을 제한하면서 재미를 늘리려면 모든 잠재적인 금액을 베팅하십시오.[6]
내기가 실행됩니다. 베팅 바카라는 과학보다 훨씬 더 직관력이 뛰어납니다. 특히 웹 기반 바카라에서 일반적인 통찰력은 달리기를 깨면 안 된다고 제안합니다. 하루가 끝날 때, 우연한 기회에.
바카라 플레이에서 승리하는 공식은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바카라 게임은 쉽게 이길 수 있도록 계획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당신은 바카라 테이블에서 우승한 플레이어를 정기적으로 관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고정 장치가 있으면 바카라를 할 때마다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바카라 플레이에서 승리하기 위해 원하는 모든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이 기사에 기록된 6가지 요소는 각각 협력하므로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어쨌든, 다행스럽게도 당신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배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1 - 커미션 작동 방식 이해
실제 현금을 위해 바카라를 플레이한 적이 없다고 가정하면 베팅 선택 중 하나가 이길 때마다 수수료를 부과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브로커 베팅 선택에는 수수료가 수반됩니다. 수수료는 종종 5%입니다.
커미션이 무엇이며 작동 방식이 무엇인지 정말로 알고 싶으실 것입니다. 나는 이것들을 보여줄 것이고, 클럽이 이 수수료를 부과하는 이유를 추가적으로 이해할 것입니다.
노트:
수수료는 기본이며 도박 클럽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수수료를 수집합니다. 더 재정적인 내기를 하고 이길 때마다 클럽은 플레이어 내기에 하는 것처럼 1:1로 지불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당신은 0.95 대 1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에게 $40를 걸고 이기면 $38를 돌려받습니다.
몇 개의 도박 클럽은 각 손에 커미션을 수집하고 두 개의 클럽은 귀하가 지불해야 하는 모든 커미션을 모니터링하고 테이블을 떠날 때 수집합니다. 나는 각 승리의 손에서 그것을 제거하고 싶지만 결과는 매우 유사합니다.
클럽이 파이낸셜 베팅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는 이유는 그렇게 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플레이어가 투자자 베팅에서 이익을 창출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2 - 올바른 베팅 유형 만들기
수수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브로커 베팅이 일반적으로 플레이할 때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기 때문입니다. 5% 커미션 후에 얻는 수익은 플레이어 손에 내기를 걸 수 있는 것에 비해 여전히 낫습니다. 게다가 타이 베팅이 제공하는 수익보다 분명히 낫습니다.
개인이 바카라 테이블에 큰 배팅하기
또한 수많은 바카라 테이블에서 사이드 베트 선택을 관찰하게 됩니다. 바카라 사이드 베팅은 일반적으로 금융가 선택보다 낮은 수익을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로 바카라 사이드 베팅에 대해 상당한 통찰력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은 바카라 사이드 베트를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내기를 할 때 똑같은 일을 반복해서 하는 것은 지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주목할만한 수익을 얻으려면 바카라를 플레이할 때 각 핸드에 더 파이낸셜 베팅을 해야 합니다.
주요 테이블에서 플레이되는 첫 번째 바카라 게임을 하고 있다고 가정하거나 관습적인 베팅 테이블에서 플레이하는 예상 바카라보다 작게 플레이한다고 가정해도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투자자 베팅은 일반적으로 바카라를 플레이할 때 가장 좋은 선택이며 나머지 베팅 선택은 끔찍합니다.
3 - 손실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제한
더 파이낸셜 내기 선택을 이용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불행을 제한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주된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을 제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일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실제로 집 가장자리를 완전히 죽이는 정도는 아니지만 여전히 중요합니다.
컷오프 포인트의 진행을 활용하여 불행을 제한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제한은 불행 제한, 제한 시간 및 승리 제한입니다. 다음은 이러한 컷오프 포인트를 모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설명입니다.
노트:
불행의 한계는 실제로 그렇게 보이는 것입니다. 게임을 하는 동안 기꺼이 잃을 수 있는 금액의 경계를 설정하고 도착하면 베팅을 중단합니다.
기간 제한은 기본적으로 베팅할 시간의 척도입니다. 도박 클럽은 계획되어 있으므로 시간을 지나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 많이 베팅할수록 더 많이 잃습니다.
승 제한은 대부분의 투기꾼이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들이 이기고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부분의 베팅 유형이 작동하는 수단이 아닙니다. 성공 제한을 사용할 때마다 클럽에서 성공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선수가 탁월할 때 하는 것입니다.
4 - 바카라 뱅크롤 사용
대부분의 바카라 플레이어는 한도를 사용하지 않으며 대부분은 자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뱅크롤과 컷오프 포인트는 비교 대상이지만 정확히 같은 것은 아닙니다. 컷오프 포인트를 사용하여 불행을 제한하지만 자금은 다른 두 가지 중요한 방식으로 활용됩니다.
자금을 활용하는 주요 방법은 결과를 따르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카드 샤크는 실제로 자신이 잃거나 이긴 금액을 정확히 인식하지 못합니다. 뱅크롤을 활용하기 보다는 기본적으로 주머니나 가방에 있는 현금을 사용하고 현금이 있고 플레이해야 할 때 플레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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