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us Rounds
공간은 프로그래밍 디자이너가 그들이 제시하는 거의 모든 새로운 타이틀에서 한계를 밀고 계속, 그들은 하루의 빛을 보았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이 진행할 수 없었던 클럽 게임에서 순위를 매깁니다. 릴과 페이 라인, 숭고한 일러스트와 livelinesss, 그리고 여분의 요소의 무리의 근본적으로 더 주목할만한 수를 제공하며, 개구부는 현재 번개 성과입니다. 바카라사이트
최근에, 프로그래밍 공급자는 깨달을 만큼 충분히 두드러지고, 더 복잡한 구조 및 수많은 여분 요소의 웹 시작을 만드는 노력은 게임 전환의 가치를 돕는 것을 표적으로 하고, 이렇게, 오랫동안을 위한 선수 고려사항을 보전한다. 플레이어의 잠재력을 확대하는 것 외에도 더 중요한 이점을 만들어내는 이러한 여분의 요소는 일반적으로 게임에 더 주목할만한 깊이와 요소를 추가하고 스토리에 추가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웹 기반 공간에서 여분의 조정은 일반적으로 오프닝베이스 게임과 전형적인 주제를 공유하는 두 가지 중요한 분류, 특히 무료이 문서는 웹 기반 개구부 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여분의 게임 유형을 플레이어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스페이스 베팅 회의 중에 무엇을 검색
보너스 게임의 작동 방식
논리적이지 않을 정도로 여분의 게임이 온라인 개방에 익숙한 이유 뒤에있는 주요 동기 중 하나는 smidgen을 일을 열심히하는 것이 었습니다. 매우 오랫동안 많은 플레이어들이 오픈을 오히려 지루하다고 생각했지만, 최근 프로그래밍 디자이너는 우주 팬들에게 뭔가를 기대하고 도입했습니다. 원칙적으로 여분의 게임은 확실한 지불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의 배려를 유지하는 것에 대해 숙고합니다.
그러나 개방 연인이 알아야 할 것은 게임 콘텐츠 제조업체가 여분의 하이라이트가 우려 될 때 새로운 것과 다른 것을 그들의 방법론은 매우 유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베팅 애호가들은 여분의 하이라이트가 어떻게 열리고 어떤 도움이 주어지는지를 정리하기 위해 선택한 개구부에 대해 항상 배당 테이블을 평가하도록 교육을 받았습니다.
플레이어가 웹 기반 개구부에 주어진 보상 게임을 끄기로 설정하면, 그러한 하이라이트는 일반적으로 무차별적으로 열리고 완전히 전문 지식을 포함 특정 출현에서는 여분 게임은 플레이어가 공간의 페이 테이블에 기록되어 표시됩니다 주장된 "여분의 이미지"에 의해 꺼져 있습니다. 릴에 몇 개의 여분의 이미지가 늘어서 있는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내 보상을 받고 그 사이에 베이스 게임으로 돌아가기 전에 지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보너스 게임이있는 공간 - 신들의 NetEnt 홀
휠 기반 보너스 게임
플레이어가 선택한 웹 기반 공간에 따라, 여분의 게임은 동적 페이 라인에 표시되는 분산 또는 여분의 이미지의 특정 수의 어느 시점에서 시작 보상 게임은 종종 플레이어가 여분의 크레딧 적립하기 위해 켜질 것으로 예상되는 바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때때로 휠 플레이어는 보상 하이라이트가 여러 쐐기로 구성되어 열 때 제공됩니다. 상금 베팅 애호가는 휠이 회전을 끝낼 때 플리퍼가 초점을 맞춘 부분에 의해 완전히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IGT 휠 - 오브 - 포춘 - 보너스 - 게임
불과 몇 년 전, 플레이어는 단순히 금전적 보상을 얻기 위해 자격을 얻었지만, 프로그래밍 디자이너는 이제 휠 기반의 여분의 게임 아이디어를 전대 미문 수준으로 가져 왔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이길 수있는 상은 실질적으로 다르며, 어떤 경우에는, 그들은 자유로운 트위스트를 많이 통합하거나 곱셈기를 획득
IGT의 Wheel of Fortune은 특별한 모델로 가득합니다. 플레이어가 릴에 적어도 세 개의 휠의 포춘 이미지를 착륙하기에 충분히 운이 좋을 때마다, 그들은 표현 된 휠의 포춘을 포함하는 트리플 익스트림 스핀 보상 게임을 끕니다.
이 휠은 파란색, 노랑, 빨간색의 세 가지 축소 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란색은 승수로 휠 기능을 축소하고 파란색과 빨간색의 작은 휠은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정도의 크레딧을 결정합니다. 플레이어는 세 가지 봉투를 선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은 그들의 픽을 만들 때 세 바퀴의 포인터가 명시적인 자질에 적응하기 시작하고 그들이 조정될 때마다, 플레이어는 포인터가 얼마나 보도
한편, 이 게임에서는 적어도 세 개의 분산 이미지를 착륙하면 미니 휠 보너스가 열립니다. 릴의 소산 이미지는 모두 혼자서 돌리는 작은 바퀴로 바뀌고 포인터는 총 플레이어가 이기기로 결정합니다. 이 미니 휠 보너스는 플레이어가 베팅 한 동전의 자부심을 여러 번 50 지불을 보장합니다.
기본 플레이어가 휠 기반의 여분의 게임에 익숙해야하는 무언가는 그 결과는 난수 생성기에 의해 돌로 설정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상황입니다. 이것은 플리퍼가 모든 섹션을 동등한 횟수 가리키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베팅 애호가들은 그러한 여분의 바퀴 상단 상이 상당한 시간에 떨어지는 것을 볼 것으로 예상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프로그램 공급자의 중대한 목표가 있는 거대한 승리 잠재력의 직접적인 결과를 근본적으로 관여하는 눈 전염성이 있는 여분 성분의 생각 이 선에 따라서, 선수는 아마, 특정한 게임에 베팅하는 동안 떠날 수 있는 덜 겸손한 상을 받지 못합니다.
그림으로 10개의 조각의 합계를 포함하는 바퀴를 취한다고 가정하면 최대 50개의 불규칙한 숫자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이 선택한 게임에서 미드 레인지 상품이 자주 히트하는 것을보고 싶어하지만, 가장 치열한 것은 릴의 50 비틀림에 한 번만 착륙합니다. 가장 겸손한 상은 모든 10 게임 라운드마다 한 번 표시됩니다.
이 보상을 시도하기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몇 가지 예를 들기 위해 Super Lady Luck, Avalon II, Potion Factory, Viking Runecraft, Mr Vegas와 같은 제목을 감사 할 수 있습니다.
"스냅 미"기능을 기반으로 여분의 게임
많은 이벤트에서, 플레이어가 여분의 게임을 제정하는 것에 대해 이길 때마다, 그들은 그들을 탭하여 명시적인 것을 선택하는 데 종종 다양한 가치의 돈 관련 상품은, 플레이어가 본질적으로 성공을 보장한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 이들 중 하나 하나 뒤에
NetEnt 지미 - 헨드릭스 슬롯 클릭 미 보너스 게임
NetEnt가 만든 지미 - 헨드릭스의 개구부는 비정상적인 모델로 채워졌으며, 예외적 인 구성 요소는 픽 및 스냅이라고합니다. 착륙하는 언제든지, 포함 활성화가 활성화됩니다. 보상 게임 도중, 플레이어는 4 종류의 이미지를 밝히기 위해 앰프를 탭합니다. 비슷한 종류의 3가지 이미지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승리하는 사람들은 4개의 상 중 하나를 획득합니다.
이상하게도, 이 보상 유형은 20년 이상 전에 오프닝에서 발표되었으며, 그 당시부터 상당히 진보했으며, 이는 실질적으로 복잡합니다.
팬들이 정착하는 공간 베팅에 따라, 그들은 그들이 떠나는 상을 드러낼 수 있도록 외로운 상징을 선택할 것으로 예상되는지 다른 개구부에도 불구하고, 클럽 애호가들은 그들이 보상을 포함하고 멈추는 것 위에 가지 않을 때까지 일을 선택하면 일어나는 선동
플레이어가 수집 할 수있는 상은 한 공간에서 다음 공간으로 바뀔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금전적 보상, 무료 트위스트 또는 어쨌든 플레이어 선택이 중요합니다.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여분의 하이라이트가 줄 수있는 가장 치열한 지불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시스템이 없다는 것을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보상 요소의 유병률은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양방향성이고 동적 멤버가 되는 방법에 입금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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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공간에서 또 다른 멀고 넓은 구성 요소는 선택과 일치합니다. 그것은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많은 것을 공유하지만, 가장 명확한 구별은 베팅 애호가가 즉시 밝혀지지 않은 상을 주어지지 않은 모든 것이 평등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비교 지불을 수집하기 위해 두 가지 구별 할 수없는 것을 밝혀 이러한 개구부의 경우의 많은 시간이므로 보상 라운드가 중단되면 플레이어 이득에 대해 이긴 보상은 그들의 뱅크롤에 입금됩니다. 일반적으로 유사한 것은 snap me 고유의 요소가 있는 공간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온라인카지노
명백한 바와 같이, 이 보상 게임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정력적인 오프닝 팬이 사물이 덮여 있는 곳을 기억해야 한다는 사실에 비추어 특정 수준의 전문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들을 적절하게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종종 이러한 추가 요소는 플레이어가 오른쪽 픽업을 세 번 또는 여러 번 수행하지 못한 후에 중단되지만, 이것은 단순히 그들이 플레이하는 게임에 달려 있습니다.
아케이드 스타일 보너스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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